본문 바로가기
프로그래밍/파이썬 문법

호기심 파이썬 (개요)

by 인성패밀리 2022. 4. 8.
반응형

 저는 코딩을 잘 모르던 평범한 사람이 였습니다. 군대에 가서 이 조직에서 살아남으려면 내가 가진 임무를 철저하게 완수하는 것이 중요한 것임을 깨닫고, 열심히 주특기에 대해서 공부하고 궁금한 것은 끊임없이 질문하며 공부의 매커니즘을 이해했습니다. 대학에서 정보보안을 전공한 저는 이전까지 코딩에 대해서 잘 알지도 못했고 보안은 코딩이 필요없다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. 하지만 공부하기에 늦은 나이일 수 있지만 컴퓨터와 관련해서 코딩은 필수적이다 라는 생각으로 바뀌었습니다. 예전에 공부했던 C언어를 다시 공부해볼까도 했지만 당시 너무 어려웠던 기억이 많아 다른 언어를 찾아보다가 파이썬이라는 언어가 눈에 띄었습니다. 몇 년전 친형의 친구가 앞으로는 파이썬이 널리 쓰일 수 있다라는 기억이 문득 스쳤습니다.

 

 그래서 파이썬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. 호기심으로 시작한 파이썬 공부 제가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이 블로그에 기재할 생각입니다. 

 

 수 많은 블로그 및 여러 코딩 문제 사이트 다양한 서적 제가 읽었을 때는 쉽게 와닿지 않았습니다.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그런 글들을 작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
반응형

댓글